설인아 몸매 가슴 볼륨감 의 고통

포털 사이트에서 '설인아' 를 검색하면

연관검색어에 '설인아 몸매'라고 나올만큼 설인아 몸매는 화제가 되고 있다.

실제 설인아는 자신의 볼륨감 고충을 토로 하기도 했는데

지난 11월 28일 '비디오스타' 에 출연 한 설인아는

설인아

"학창시절 교복을 입었을때 저는 사실 남자 교복을 입었다"

라고 말했는데요

이어 설인아는 

설인아

설인아

"당시 여자 교복아 나한테 맞지 않았다. 숨을 못쉬겠더라" 

라며 남다른 볼륨감으로 힘들었다고 고백했다.


설인아 인스타그램 유독 잘 등장하는 친구가 있다

설인아 인스타그램을 보면 

유독 강아지가 많이 등장한다.

설인아

설인아

설인아

설인아

▲ 위 사진에서 설인아는 '오랜만에 세남매 🐕👫' 라며 강아지에 각별한 애정을 들어내기도 했다.

분명 강아지를 사랑하는 애견인임이 틀림없어 보인다.


설인아 이상형 강하늘 조진웅 누구?

지난 11월 28일 '비디오스타' 에서 

설인아

설인아는 이상형으로 '강하늘'을 지목했다.

목소리를 바꿀수 있는 앱으로 얼굴을 가리고 고백영상을 찍어 강하늘에게 보내기도 했다 라고 말했다.


설인아 이상형 고백.... 그럼 강하늘은 어떻게 생각 할까?

설인아

헐~ 단오 하네요 거절인가요...


설인아

그런데 설인아는 bnt 화보 촬영 후 인터뷰에서

설인아는 꼭 한번 호흡을 맞춰보고 싶은 배우로

설인아

조진웅을 선택했고

배우 중에서 이상형을 조진웅을 선택했다.

판다곰 같은 귀엽기도 하고 듬직하기도 한 그런 분이 이상형이다 라고 말했다.

그런데 화보가 공개 된것이 11월 30일 인데 

헐 이틀만에 이상형이 바뀐건가요 ㅎㅎ

설인아

실제 이상형은 강하늘 이고 조진웅은 존경하는 선배님 이 아닐까 하는 생각 입니다.


설인아 웨딩화보 순백의 드레스


설인아 웨딩화보 설인아는 지난 해 5월 웨딩 화보도 공개 되었는데요 한번 보시죠

설인아

설인아

설인아

설인아

설인아

설인아


설인아 하면 절때 빼놓을 수 없는 바로 그 장면 

2017년 1월 서울가요대상 레드카펫 MC로 활약 했을때

설인아는 몸매가 들어나는 드레스로 빅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때 부터 설인아 몸매 연관 검색어가 시작 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든다.

설인아

설인아

설인아

설인아

설인아

설인아

설인아

설인아


설인아 숨길수 없는 가슴 볼륨 '멜론 뮤직 어워드' 레드 드레스

설인아의 숨길 수 없는 가슴 볼륨 정렬의 레드원피스

지난 2일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2017 멜론 뮤직 어워드'

레드카펫 행사에서

설인아가 다시 한번 극강의 볼륨감을 선보였다.

설인아

설인아

설인아

설인아

설인아

설인아

설인아

설인아

설인아

설인아

설인아

설인아

설인아는 최근 가장 핫 한 스타 중 한명임이 분명하다.


'섹션TV' MC를 맡고 있는 설인아는

지난 3일 방송에서 '설인아 실검1위' 에 대해

설인아

설인아

설인아

"신인이라 누구지? 하고 검색을 많이 해주시는 것 같다" 라며 

"감사하다"라고 말했는데요

설인아 미모, 몸매, 겸손까지 겸비한 배우 네요

앞으로 더욱 멋진 배우가 되시길 기대 합니다.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