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예진♥현우 열애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2호 커플 탄생

배우 현우(33)가 7살 연하 표예진(26)과 열애를 인정하면서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2호 커플이 탄생 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2017년 종영 한 KBS 주말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에 함께 출연하며 호흡을 맞췄고, 그 인연이 이어지다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표예진♥현우열애

드라마에서 두 사람은 커플로 이어지 못했지만 현실에는 실제 연인이 되었네요

표예진은 항공사 승무원 출신으로 2012년 단역으로 데뷔 했습니다.

이후 드라마 '결혼계약', '미워도 다시한번', '쌈 마이웨이',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등에 비중있는 배역을 받으며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 입니다.

표예진♥현우열애

표예진은 '쌈 마이웨이' 출연 중 승무원 시절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표예진은 배우가 되기 전 만 19세 대한항공 승무원에 선발 되었는데요

한 인터뷰에서 어른 나이레 승무원 면접에 합격 하게 된 비결이 '소개팅' 이라고 말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표예진♥현우열애

'소개팅'이 도대체 면접과 무슨 사연이 있었을까 하는 궁금중이 생기는데요

이에 표예진은 면접에서 '장점이 뭐냐' 라는 질문에 "소개팅에 가서 한번도 애프터 신청을 안 받은 적이 없다. 호감을 주는 사람"이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한편 표예진 현우 커플 탄생으로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이 다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은 표예진 현우 커플에 앞서 이동건 조윤희 커플도 만들어 냈죠

표예진♥현우열애

두 사람은 지난해 드라마 종영 후 열애를 인정했고 그 해 5월 결혼식을 올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1호 커플이 되었습니다.

과연 2호 커플 표예진 현우 커플도 결혼에 골인 할 수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TAGS.

Comments